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unity git
- 유니티 해상도
- Unity
- m585
- Github DeskTop Merge
- 유니티 합치기
- networkobject.networkid
- nav거리
- m590 수리
- 오브젝트 깜빡임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networkbehaviourid
- m585 수리
- M590
- 유니티 머지
- 유니티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githubdesktopmerge
- NavMesh
- unity 병합
- 유니티 브랜치 merge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networkobject
- navigation
- 몬스터
- unity merge
- stateauthority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유니티] 병목[Bottleneck] 본문
GPU BOUNDING
Gfx.WaitForGfxCommandsFromMainThread
5.65ms
Current frame accumulated time:
20.26ms for 7 instances on thread 'Render Thread'
Renderer 쓰레드가 Main 쓰레드로부터 명령을 기다리는 상태.
Gfx.WaitForGfxCommandsFromMainThread로 표시
CPU BOUNDING
Gfx.WaitForPresent로 표시되는 것은 GPU의 작업을 CPU가 대기하는 상태
프로파일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