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ity merge
- 유니티
- 몬스터
- 오브젝트 깜빡임
- 유니티 머지
- Unity
- m590 수리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Github DeskTop Merge
- NavMesh
- stateauthority
- unity git
- unity 병합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githubdesktopmerge
- 유니티 브랜치 merge
- networkobject.networkid
- 유니티 해상도
- 유니티 합치기
- m585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nav거리
- navigation
- networkobject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networkbehaviourid
- M590
- m585 수리
- 유니티 해상도 설정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유니티] 병목[Bottleneck] 본문
GPU BOUNDING

Gfx.WaitForGfxCommandsFromMainThread
5.65ms
Current frame accumulated time:
20.26ms for 7 instances on thread 'Render Thread'
Renderer 쓰레드가 Main 쓰레드로부터 명령을 기다리는 상태.
Gfx.WaitForGfxCommandsFromMainThread로 표시
CPU BOUNDING

Gfx.WaitForPresent로 표시되는 것은 GPU의 작업을 CPU가 대기하는 상태
프로파일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