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etworkobject.networkid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githubdesktopmerge
- 유니티 해상도
- Github DeskTop Merge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유니티 브랜치 merge
- stateauthority
- m590 수리
- navigation
- 유니티
- Unity
- networkobject
- m585
- 유니티 합치기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networkbehaviourid
- m585 수리
- unity merge
- unity 병합
- nav거리
- NavMesh
- 몬스터
- 유니티 머지
- unity git
- M590
- 오브젝트 깜빡임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Unity Shader Graph] Rim 아이템 강조효과 본문
결과
인스펙터
Distance : 해당 값보다 크면 강조효과가 나타나지 않음.
적용방법
URP 쉐이더 세팅에서 아래와 같이 적용함
'그래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험] 드로우콜과 병합을 위해 (0) | 2024.05.07 |
---|---|
[Unityy URP Shader] 축 정보 (0) | 2024.04.19 |
[Unity URP Shader]Rim 오브젝트 강조 (0) | 2024.04.17 |
[Unity URP Shader] 툰 라이팅 기본 (0) | 2024.04.17 |
[Unity URP Shader] Direction Light (0) | 2024.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