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avigation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networkobject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m590 수리
- nav거리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유니티
- NavMesh
- Github DeskTop Merge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m585 수리
- 유니티 머지
- unity merge
- 유니티 합치기
- networkobject.networkid
- unity 병합
- 오브젝트 깜빡임
- stateauthority
- 유니티 브랜치 merge
- unity git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m585
- 유니티 해상도
- 몬스터
- githubdesktopmerge
- networkbehaviourid
- M590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백준 C# _1676 팩토리얼 0의 개수 본문
문제
1~500 ! 에서 뒤에서 부터 0이 아닌 수 까지의 0의 개수
해결
internal class _1676_팩토리얼0의개수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n = int.Parse(ReadLine()), cnt = 0;
for (int i = 5; i <= n; i *= 5) cnt += n / i;
Write(cnt);
}
}
'기타 > 백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준 C# 5430 AC (0) | 2024.07.30 |
---|---|
백준 C# 2751 수정렬하기2 (4) | 2024.07.23 |
백준 C# 1436 영화감독 숌 (1) | 2024.07.22 |
백준 C# 1181 단어정렬 (0) | 2024.07.21 |
백준 C# 28702 FizzBuzz (0) | 2024.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