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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Souls

아이템 - 오르골 [게임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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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1. 오르골은 영혼을 승천하기 위해 '활성화' 시킨다는 개념으로 활성화된 영혼은 카메라로 촬영 시 승천이 가능하다.

 

고려 사항

1. 영혼은 몬스터만나면 도망간다.

2. 영혼이 승천하면 오르골이 파괴되며 사라진다.

3. 몬스터가 오르골 근처에 온다면 파괴된다.

4. 오르골이 켜지면 주변 영혼이 일정 범위에 존재하면 찾아온다.

 

플로우 차트

 

 

 

 

1. 기본적으로 영혼이 활성화를 시키는데, 만약 영혼이 활성화가 불가능한 상태[몬스터가 근처에 있다 / 승천 중이다.]일 경우 False를 반환해 다시 탐색을 한다.

2. 탐색된 영혼이 오르골 범위를 벗어날 경우 영혼은 승천 불가능한 상태가 되고 보이지 않게 된다.

3. 오르골 사운드와 승천 가능한 영혼 목록은 EventManager에서 관리하면서 필요할 때 불러서 사용한다.

4. 영혼이 승천된다면 오르골의 스크립트 참조값을 가지고 있는 영혼이 오르골을 파괴시키면서 성불효과를 나타낸다.

 

 

완성 기능

1. 오르골로 인한 활성화

2. 성불

-오르골 활성화 후 성불이 되어 이펙트까지 표시됨

 

3. 오르골 파괴로 인한 성불 불가

- 상태 변경으로 성불이 안됨

 

4. 몬스터 추격으로 인한 성불 불가능한 상태 변경

-몬스터가 오르골 근처로 이동하였기에, 오르골이 파괴되면서 성불이 불가됨

Contents

아핫

땡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