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유니티

[유니티]개발자 계정 사라짐 / 없어짐 / 비활성화 / 폐쇄

  • -

군대를 가기 전 미리 결제를 해놓았던 나의 개발자 계정이 사라져 있었다.

그 당시 $25 를 주고 구매해놓았었는데, 정말 아까운 피같은 돈이었다. 그래서 나는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지금 만들고 있는 게임의 마지막에 구글을 연결해서 완성시키기로 했다.

보니깐 정책이 바뀌어 있었다.

제목은 "비활성화 계정 폐쇄"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droid-developer/answer/11605267?hl=ko&ref_topic=16285

 

비활성 개발자 계정 폐쇄 - Play Consol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결국...다시 샀다.

 

정말 슬픈일이다...

 

 

정리를 하자면, 

언제 비활성화 되나요?

 

 

앱이 없는 비활성 개발자 계정

 

*개발자 계정이 생성된 지 1년 이상 지남

*검토받기 위해 앱을 제출한 적이 없음

*최근 3개월 동안 Play Console을 사용하지 않음

 

 

 

 

앱이 있는 비활성화 계정

 

* 개발자 계정이 생성된지 1년 이상 지남

* 계정에 게시된 모든 앱이 전체 기간 설치 수 합계가 1000회 미만

* Play 개발자 계정 전화번호 및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지 않음

*지난해에 Play Console을 사용하지 않음

 

 


계정 삭제전에 메일로 60일 30일 7일 전에 고지한다네요..하하

 

 

 

 

Contents

아핫

땡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