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av거리
- unity 병합
- stateauthority
- m585
- 유니티 합치기
- NavMesh
- M590
- Github DeskTop Merge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unity git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몬스터
- 유니티 브랜치 merge
- networkobject
- githubdesktopmerge
- 유니티 머지
- 유니티
- m590 수리
- unity merge
- 유니티 해상도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networkobject.networkid
- navigation
- Unity
- m585 수리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networkbehaviourid
- 오브젝트 깜빡임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백준 C# 10773 제로 본문
스택 문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namespace ConsoleApp1
{
internal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iter = int.Parse(Console.ReadLine());
Stack<int> stack = new Stack<int>();
int sum =0;
for(int i = 0; i < iter; i++)
{
int mandator = int.Parse(Console.ReadLine());
if(mandator == 0)
{
if(stack.Count > 0)
{
sum -= stack.Pop();
}
}
else
{
sum += mandator;
stack.Push(mandator);
}
}
Console.WriteLine(sum);
}
}
}
'기타 > 백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준 C# 2475 검증수 (0) | 2024.07.04 |
---|---|
백준 C# 2231 분해합 (0) | 2024.07.04 |
백준 c# 4949 균형잡힌 세상 (0) | 2024.06.09 |
백준 C# 9012 괄호 (0) | 2024.06.09 |
백준 C# 28278 스택 2 (0) | 2024.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