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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7/13 (1)
집게사장의 꿈
NetworkRunner.IsServer || StateGameResult.Ok [결론...삽질...]
문제점 Shared 모드를 사용하여 Fusion을 이용한 멀티게임 제작 중멀티게임 씬에서의 서버 연결이 자동으로 ShutDown 되는 현상이 발견됨. 원래는 대기 시간이 표시되면서 현재 퍼즐 배경이 제거 되지 않고 존재해야된다. 해결NetworkRunner.IsServer || StateGameResult.Ok 문제점은 위 두가지 조건문으로 씬을 불러올 때 발생하는 문제였는데, StateGameResult.Ok모든 클라이언트와 서버에서 씬을 로드를 한다. 이건, 네트워크 게임을 연결하고 시작할 때, 현재 연결을 시도한 클라이언트에서 실행되면 안되는데 서버와 동시에 실행이 되면서 문제가 발생했던 것이다. //게임 시작을 위한 설정을 진행한다.var result = await _runnerInstance..
유니티/Fusion
2024. 7. 13.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