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유니티
- networkobject.networkid
- 유니티 합치기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몬스터
- NavMesh
- networkobject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unity 병합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유니티 해상도
- stateauthority
- 유니티 머지
- M590
- 유니티 브랜치 merge
- githubdesktopmerge
- unity merge
- m585 수리
- networkbehaviourid
- Unity
- m590 수리
- unity git
- navigation
- nav거리
- Github DeskTop Merge
- 오브젝트 깜빡임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m585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Unity] 유니티 해상도 설정 UI / 주사율 변경 본문
Screen.resolutions
* 해당 값을 지원하는 해상도를 저장하고 있다.
* 출력값 확인
주사율은?
주사율 = {resol.refreshRateRatio.numerator} / {resol.refreshRateRatio.denominator}
numerator = 재생률의 분수 => [60]hz * 1000[60000mhz]
denominator = 재생률의 분모 => 1초 * 1000[1000ms]
주사율 => {Mathf.CeilToInt(resol.refreshRateRatio.numerator * 0.001f)}
최종 드롭다운 해상도 변경 UI
void SetResolution()
{
//해상도 값들을 저장
resolutions.Clear();
foreach (Resolution resol in Screen.resolutions)
{
//주사율이 60hz일 경우에만 지정
if ( Mathf.CeilToInt(resol.refreshRateRatio.numerator * 0.001f) == 60)
{
resolutions.Add(resol);
}
}
option_dropdown.options.Clear();//기존 옵션 내용 제거
//드롭다운 박스에 해상도 값을 표시
int _num = -1;
foreach (Resolution resolution in resolutions)
{
_num++;
//옵션값을 지정한다.
TMP_Dropdown.OptionData _option = new TMP_Dropdown.OptionData();
_option.text = string.Format($"{resolution.width} x {resolution.height} [{Mathf.CeilToInt(resolution.refreshRateRatio.numerator * 0.001f)}]+hz");
option_dropdown.options.Add(_option);
//현재 옵션값을 판단하여 현재의 해상도를 표시한다.
if(Screen.currentResolution.width == resolution.width && Screen.currentResolution.height == resolution.height)
{
//아래 값들은 상황판단 변수임
option_dropdown.value = _num;
_currentResolutionNum = _num; _dropboxResolutionNum = _num;
}
}
option_dropdown.RefreshShownValue();//새로고침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유니티 UI 최적화 (0) | 2023.11.25 |
---|---|
[Unity] 유니티 카메라 안에 오브젝트 판단 GetDistanceToPoint (1) | 2023.11.25 |
유니티 단축키 (2) | 2023.11.25 |
[유니티]navMesh 오브젝트 사이 거리 / navigation 오브젝트 사이 거리 / nav 거리값 (0) | 2023.11.06 |
[유니티]유니티 애드몹 리워드 / 유니티 구글 애드몹 / [Reward] 순서에 대하여 / 2023-02-02 (0) | 2023.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