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avMesh
- nav거리
- unity 병합
- 오브젝트 깜빡임
- navigation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m585 수리
- stateauthority
- Unity
- networkobject.networkid
- 유니티 브랜치 merge
- 유니티 해상도
- m585
- M590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networkobject
- githubdesktopmerge
- 유니티
- networkbehaviourid
- m590 수리
- Github DeskTop Merge
- 유니티 머지
- 몬스터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unity git
- unity merge
- 유니티 합치기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백준 C# 2292 벌집 본문
문제
기본값 1인 벌집에서 6씩 증가하는 벌집에서의 방을 통과한 횟수
해결
internal class E2292 //벌집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a = int.Parse(Console.ReadLine());
int t = 0;
int sum = 1;
while (true)
{
sum += t * 6;
if (sum >= a) { Console.WriteLine(t + 1); break; }
t++;
}
}
}
기본값을 1로 두고, 벌집이 확장될 때마다 6을 곱해서 벌집의 크기를 증가 시킴
'기타 > 백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준 C# 1259 팰린드롬수 (0) | 2024.07.11 |
---|---|
백준 C# 15829 Hashing (0) | 2024.07.10 |
백준 C# 1978 소수 찾기 (0) | 2024.07.10 |
백준 C# 30802 웰컴 키트 (0) | 2024.07.09 |
백준 C# 4153 직각삼각형 (0) | 20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