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Unity Shader Graph] Rim 아이템 강조효과 - 결과 인스펙터 Distance : 해당 값보다 크면 강조효과가 나타나지 않음. RimShaderGraph.unitypackage 0.01MB 적용방법 URP 쉐이더 세팅에서 아래와 같이 적용함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집게사장의 꿈 '그래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험] 드로우콜과 병합을 위해 (0) 2024.05.07 [Unityy URP Shader] 축 정보 (0) 2024.04.19 [Unity URP Shader]Rim 오브젝트 강조 (0) 2024.04.17 [Unity URP Shader] 툰 라이팅 기본 (0) 2024.04.17 [Unity URP Shader] Direction Light (0) 2024.04.17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실험] 드로우콜과 병합을 위해 2024.05.07 [Unityy URP Shader] 축 정보 2024.04.19 [Unity URP Shader]Rim 오브젝트 강조 2024.04.17 [Unity URP Shader] 툰 라이팅 기본 2024.04.17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