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유니티 머지
- stateauthority
- navigation
- 유니티 브랜치 merge
- Unity
- m590 수리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유니티 해상도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unity 병합
- githubdesktopmerge
- networkobject
- Github DeskTop Merge
- networkobject.networkid
- networkbehaviourid
- 몬스터
- 유니티 합치기
- m585 수리
- nav거리
- 유니티
- NavMesh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unity merge
- unity git
- m585
- 오브젝트 깜빡임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M590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중간 결산 24.6.15 본문
'제작 > 한폭의 그림을 만들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 기능 완성 (0) | 2024.06.17 |
---|---|
중복된 퍼즐 조각의 해결 (0) | 2024.06.17 |
카메라 입력 및 OrthographicSize (0) | 2024.06.16 |
퍼즐 오브젝트의 Sort 정렬 (0) | 2024.06.15 |
UI를 통한 퍼즐 조각 꺼내기 (0) | 2024.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