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하는 테이블의 언어를 얻어옵니다.
public string GetLocalText(string table, string key)
{
string txt = "";
//모바일일 경우 해당 모바일 키가 존재하는지 판단합니다.
if (!GameConfig.IsPc())
{
string tmp_key = key + "_Mobile";
var collection = LocalizationSettings.StringDatabase.GetTableEntry(table,key);
string entry = collection.Entry.Key;
if (entry.Equals(tmp_key))
{
txt = LocalizationSettings.StringDatabase.GetLocalizedString(table, tmp_key);
return txt;
}
}
//현재 key값에 해당하는 텍스트
txt = LocalizationSettings.StringDatabase.GetLocalizedString(table, key);
return txt;
}
반응형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티 알쓸유잡 (0) | 2024.06.13 |
|---|---|
| [Unity] GPU 병목 해결 버텍스 줄이기 (0) | 2024.03.14 |
| [Unity] AGP 호환성 문제 (We recommend using a newer Android Gradle plugin to use compileSdk = 3x) (0) | 2024.03.08 |
| [Unity]no valid user created or default window layout found unity (0) | 2024.03.08 |
| [Unity] 모바일 기기를 위한 이미지 포맷 (0) | 2024.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