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NavMesh
- 오브젝트 깜빡임
- 유니티 브랜치 merge
- 몬스터
- 유니티 머지
- 유니티 해상도 설정
- m585
- nav오브젝트사이거리
- 유니티 해상도
- networkobject.networkid
- networkobject
- networkbehaviourid
- githubdesktopmerge
- Github DeskTop Merge
- unity merge
- 깃허브 데스크탑 병합
- Unity
- nav거리
- unity 병합
- 유니티 해상도 변경
- 유니티 합치기
- 깃허브 데스크탑 합치기
- 유니티
- stateauthority
- unity git
- M590
- navigation
- m590 수리
- m585 수리
Archives
- Today
- Total
집게사장의 꿈
유니티 알쓸유잡 본문
Snap 또는 정렬
https://blog.naver.com/gold_metal/223276261945
[팁] 게임오브젝트를 편리하게 배치해보자!
안녕하세요. 골드메탈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팁은 게임 오브젝트를 장면에서 편리하게 배치해보자 편입니다...
blog.naver.com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 회전 배치[룰렛] (0) | 2024.10.26 |
---|---|
[Unity] GPU 병목 해결 버텍스 줄이기 (0) | 2024.03.14 |
[Unity] Localization Key[ID] 값 비교 (0) | 2024.03.13 |
[Unity] AGP 호환성 문제 (We recommend using a newer Android Gradle plugin to use compileSdk = 3x) (0) | 2024.03.08 |
[Unity]no valid user created or default window layout found unity (0) | 2024.03.08 |